본문 바로가기

일상

중동 인도 정통 커리(카레) 맛집! 올드델리 부천점 _ 가격과 맛은?

반응형

*해당 포스팅은 협찬없이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오늘은 상동 부천 뉴코아(소풍 터미널)에 있는 인도 커리 전문점인 올드델리에 다녀왔습니다!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뉴코아에 있는 식당들은 금방금방 망하는데

올드델리는 꽤 오래 살아있는(?) 곳입니다

 

메뉴와 가격입니다!

(클릭 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런치 추천SET (1인당 17,000원) 을 먹었습니다

커리는 치킨티카 마살라와 카다히치킨을 선택!

 

갈릭 난 하나와 밥으로 주문하고

라씨 2개에 한개는 추가요금을 내고 딸기 라씨로 변경했습니다

(나중에 알았는데 밥은 1,500원이고 난은 2,000원이더군요..

난 2개에 밥 드실 분들은 처음에 난 2개 주문하고 밥을 추가하는 게 더 싸요!)

 

인도인도한 인테리어에 인도노래가 계속 나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특이하게 김치를 주네요

저기 하얀 건 치킨무 같은 맛이 납니다

 

세트에 있던 프레쉬 샐러드!

깔끔한 맛입니다ㅎㅎ

 

주문한 플래인라씨와 딸기라씨

요거트 음료 맛입니다

탄산보다는 라씨를 드셔보시는걸 추천!

 

카다히 치킨

약간 피망/파프리카 맛이 많이 나는 커리입니다

뭔가 야채맛이 많이 나요!

 

치킨티카 마살라

토마토맛이 많이 나는 커리입니다

살짝 달달하고 부드러워요!

 

갈릭 난 과 흰밥

올드델리는 난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따끈따끈 하고 쫀득쫀득합니다

맛있어서 나중에 버터 난 하나 더 시켜먹었어요ㅎㅎ

 

탄두리 치킨

탄두리 치킨과 함께 인도식 김치(?) 가 나옵니다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상당히 부드러운 맛입니다

커리에는 버터가 많이 들어간 것 같아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사실 인도 전통 요리라고하면 향신료 때문에 거부감이 들 수 있는데

올드델리는 상당히 현지화되어 있는 맛입니다

 

정통 인도 요리를 즐기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저는 너무 정통 인도음식점 음식은 조금 거부감이 있어서

올드델리는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단점은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ㅠ

 

총 가격은

런치 추천세트2인 (17,000*2 = 34.000원)

갈릭 난 변경 추가요금 500원

딸기 라씨 변경 추가요금 1,000원

버터난 2,500원

 

총38,000원!

 

한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