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스틱 신제품 콘스프맛 후기

반응형


새로나온 포스틱 콘스프맛입니다!

홈플러스몰에서 1,200원(80g)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입에 먹기 편하게 기존 포스틱보다 짧게 나왔네요



막상 열어보니 하프(절반) 까지는 아니고

1/3 정도 짧아졌네요



딱 옥수수스프 맛입니다

뭔가 달고 짭짤한맛..

허니버터칩이랑 살~짝 비슷하다고 볼수 있겠네요

그거보단 덜 달고 더 짭니다


저는 기존 포스틱에 케챱찍어먹는게 더 맛있네요



총평

많이 먹으면 상당히 느끼함

(입천장 까지는건 똑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