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를합시다

[부천 신중동 맛집] 호치킨 - 치슐랭 후기/가격

반응형

 본 포스팅은 협찬/후원을 받지 않은 개인 포스팅입니다
방문일 : 2018.02.20



부천 신중동에 위치한
호치킨에 가봤습니다!




일반 치킨은 한 마리 8,900원이네요
포장해가면 더 싼걸로 알고 있습니다ㅎㅎ
안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게 호프형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치슐랭을 먹어봤습니다
이게 은근 유명하더라구요
가격은 14,500원!
요즘 치킨이 2만원인걸 생각하면 많이 저렴한편!

원래 호치킨 자주오는 편인데
양념치킨이랑 치즈칠리로스트를 주로 먹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떡볶이가 진짜 맛있습니다..ㅎㅎ



맛은..음 뭐라고 해야될까요
윤식당에 나오는 간장치킨이 
딱 이 맛일 것 같아요

위에는 양파가 올라가 있고
사진엔 안보이지만
밑에  파채가 깔려있습니다ㅎㅎ



가성비 좋고 맛있습니다
치맥하기 딱
존맛!



맛 : ★
가성비 : 
재방문 의사 : 
위치 접근성 : 

가격 : 8,000원 대 (1인)



위치정보(주소)와 가게영업시간

호치킨 신중동역점

도로명 : 경기 부천시 길주로 270
지번 : 중동 1148-2 중동대우마이빌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