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천 원종동 맛집 찬우물 동치미 막국수

Make Studio 2019. 2. 19. 14:00
반응형

*해당 포스팅은 협찬없이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오늘은 원종동에 있는 찬우물 동치미 막국수에 가봤습니다!

원종동에서 상당히 오래살았는데

이런 집이 있는지 몰랐네요..ㅎㅎ

티비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숨은 맛집인가봅니다!



위치는 원사에서 멀지 않습니다!

농협에서 시장쪽으로 쭉 내려오시면 있어요

(월요일 휴무)



못찍은 사진이 있는데

육수는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6개월 이상 자연숙성방식으로 숙성한다고 합니다!



가격!

세트메뉴가 작년엔 만원이였는데 올랐네요

저는 세트메뉴 동치미막국수로 2개 시켰습니다!




음식이 나오기전 동치미 육수와 메밀차가 먼저 나옵니다!

동치미가 상당히 깔끔합니다





먼저 나온 명이 보쌈!

처음에 가격이 좀 비싸다 싶었는데

그 가격 받을만 합니다

명이를 엄청 많이 주셨어요..ㅎㅎ



명이나물 먼저깔고 보쌈에 무채 + 황태무침!

싸서 먹으니까 상당히 맛있네요ㅎㅎ




드디어 나온 동치미 막국수!

메밀면이 진짜 제대로입니다..

일반 메밀소바 사먹던거랑 식감 자체가 다르네요ㅎㅎ


다만 조미료를 안써서 그런지 조금 삼삼한 맛입니다

어른들이 좋아할 맛!

양도 엄청 많아요ㅎㅎ


총평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집!

한번쯤 가봐도 좋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