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천 원종동 맛집 김순례 닭강정 후기

Make Studio 2019. 2. 17. 21:58
반응형

*해당 포스팅은 협찬없이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오늘은 원종동 김순례 닭강정에 가봤습니다!

몰랐는데 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는데 줄서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벼르고 벼르다가 가봤습니다!

(배달도 됩니다)



위치는 원종 사거리에서 별로 멀지 않습니다!

조금만 아래로 내려오면 있어요ㅎㅎ



가격표는 못찍었는데

제가 먹은건 오리지날 / 양조간장 반반 19,000원입니다!

(반반 천원 추가랬는데 누락인지 뭔지 그냥 19,000원이였어요)


떡볶이도 있었는데 만원에 팔고 있었습니다



제일 처음 나오는 오뎅탕




윤기 좔좔 닭강정..

큰 기대 안하고 갔는데 괜찮았습니다!

진짜 백화점 닭강정맛..(?)ㅎㅎ



다만 달달해서 그런지 많이 먹으면 살짝 물려요ㅠ

술안주 하기엔 딱인거 같아요


음료수는 1,500원!

다른곳보다 저렴하네요ㅎㅎ


여기 국물떡볶이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두명이 가면 닭강정 소자에

국물떡볶이 먹어봐야겠습니다!


남은건 깔끔하게 통에 포장해주셔서 

집에 와서 또 먹었어요ㅎㅎ


총평

첫맛은 맛있음!

많이 먹으면 살짝 물림


반응형